본문 바로가기

Commercial_광고_프린트AD

해피콜 스마트 인덕션 , 아이폰 인덕션카메라 패러디 광고(Happycall Smart Induction ad)

 

프라이팬으로 유명한 브랜드 #해피콜(HappyCall)에서 나

온 발칙한 광고 하나. 

아이폰 후면카메라나 갤럭시 카메라들의 갑툭튀 디자인을 디스할 때 

인터넷 상에서 인덕션을 닮았다고 해서 인덕션 카메라라고 놀리는데,,, 

이번에 해피콜에서 스마트 인덕션 신제품을 발표하면서 

그 스마트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아이폰 후면카메라 부분을 해피콜 인덕션으로 디자인해서 

해피콜 팬으로 요리하는 장면의 광고를 발표했네요.....

물론 소송전은 피하기 위해서 사과 말고 해피콜 로고를 넣고.......

 

너무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광고를 보니 더 이상 스마트한 스마트 인덕션이 있을 까 생각이 들 정도네요.....

 

아이폰의 스마트함이 해피콜 스마트 인덕션에 녹아 옮겨진 느낌 

발칙한 광고는 이래서 재미있습니다. 

 

광고카피도 태그 제목도 재미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의 혁신!

스마트폰 말고 스마트 인덕션 

절찬리 안 사전예약중^^

 

태그 폰팔이 아니에요. 인덕션팔이에요.

 

요즘 인덕션 하나는 필수인데.. 나는 없네용...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