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y

매튜 노즈카(Matthew Noszka)는 한국 여행중!!

미국에서 미국여성들이 뽑은 잘생긴 남자 1위에도 올랐던 

모델 매튜 노즈카(Matthew Noszka)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아시아혐오조짐이 

조금씩 보인다는 우울한 뉴스가 들리는 요즘 

매튜 노즈카((Matthew Noszka) 가 SNS에 공개한 한국여행 셀카 사진들...

 

ㅋㅋ 소망부동산 앞에서 사진 한 컷...

 

Matthew Noszka 매튜 노즈카 ㅋㅋ 서림목재도 방문샷을 남기셨네요... 한국트럭이 신기하셨나...

 

코인 노래방 앞에서의 매튜 노즈카 

 

서울 돌아다니다가 자신의 광고 디스플레이를 발견하고는 한 컷 

자신이 예상한 것보다 더 기쁨을 주었다. 서울 최고라는 멘트와 함께~~

그러나 이곳도 역시 삼계탕,라면집 옆.~~

광고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이 사진은 서울로 떠나기 전 날 남긴 사진... 한국여행 전 모자 하나 산 후 남긴 샷~~

여행의 설레임을 담았는 지 인생은 좋아요~~ 라는 멘트와 함께 서울여행 추천해주세요~~라고 멘트를 남기기도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