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TS_CATS&DOGS

SK '서진용' 애견 서월이 특기는 낑겨 자기

SK와이번스의 투수 '서진용'과 이재영의 열애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재영의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도 인천이 연고라 인천스포츠스타 미남미녀 커플의 탄생이 이뤄졌네요....

 

투수 서진용의 반려동물  애견의 이름은 서월이..~~~

서진용 셀카 사진이 무슨 모델이나 배우 사진 같이 잘 생겼습니다.~~

 

작고 앙증맞은 서월이.... 

 

특기가 이렇게 낑겨서 자는 거라네요. 

도대체 왜 이렇게 자는 걸까요???? ㅋㅋㅋㅋ 너무 웃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