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_Mobile Game

붕괴3rd 게임팬들이 직접 그린 게임 일러스트 작품들 fr. 팬 아트 콘테스트 입상작들

붕괴3rd 게임팬들이 직접 그린 게임 일러스트 작품들 

fr. 팬 아트 콘테스트 입상작들 

 

붕괴3rd 일본애니메이션이 듬뿍듬뿍 담겨있는 모바일 액션 게임  붕괴3rd 

붕괴 포틀럭 파티. 팬 아트 콘테스트 입상작들을 모아봤습니다.

팬들이 직접 그린 일러스트, SD부문 작품들 수상작 뿐만 아니라 수상하지 못한 

일러스트 작품들도 모두모두 진짜 대단하더군요.....

수상작 위주로 한 번 보세요~~

 

 

일러스트 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아이디 - Raiijuu

심사위원 의견 : 

심사단 의견:
구도와 분위기가 정말 좋네요! 흡입력 있어요! 화면을 넘어 발키리들과 함께하는 기분이네요! 캐릭터 간의 동작도 좋고, 표정도 살아있어요.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요!——Ein Lee
구도와 캐릭터의 특징을 잘 살렸어요. 캐릭터 간의 동작도 아주 재밌네요~——Glenn Kim

 

우수작품상 

아이디- Aka 

우수작품상_andante_LCL

 

우수작품상_msh

 

 

SD조 

심사위원 특별상 

 

심사단 의견:
섬세한 선과 색조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으로 정말 귀엽네요. 사쿠라의 표정이 정말 끝내줘요.——Ein Lee
이건 정말 귀엽네요. 아시안 스타일이 물씬 느껴져요——Glenn Kim

 

우수작품상 

우수작품상_Dev0614

우수작품상_velcozz

 

우수작품상_某阿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