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roduct

USB-C허브&HDMI단자 탑재 올인원 일체형 키보드 등장!!

USB-C허브 그리고 SD카드리더기 외부모니터 연결을 위한 HDMI단자에 

백라이트까지 모든 것이 담긴 올인원 키보드가 등장했습니다. 

이름하여 Kolude KD-K1 올인원 키보드 

키보드 사이즈는 414 x 132 x 13.5mm 

 

이 영롱한 수많은 단자들을 보라.. 

 

게이밍과 비지니스 업무를 위한 최적의 타이핑 딜레이 제로 키보드~~

 

 

HDMI 단자와 USB-C PD충전 단자까지 없는게 없네요. SD카드 TF카드 USB2.0 3.0은 뭐 당근 기본 

 

 

 

 

 

PD충전 100와트 충전까지.... 

 

전 세계 주요국가들 키보드 자판을 지원합니다....

한국어도 당연히 있네요... 한국어 자판키보드 배열은 이렇답니다....

 

 

코루드 키허브 키브드는 USB-C 로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네요.....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니라는 말씀 ...

 

 

 

 

 

 

 

저 멋진 HDMI 단자로 모니터를 연결하는 걸 보세요. 

이걸 키보드가 해냅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30% 세일한 가격이 119달러니까 한 그래도 정식수입되면 20만원은 되겠네요...

비싸도 갖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