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순두부찌개 레시피 모음_백종원 순두부를 이길 자는?

 

순두부찌개 레시피를 자주 보곤 했는데 역시나 백종원 순두부가 넘버1...

하지만. 순두부 레시피는 수만 가지는 될 터.. 괜히 순두부 레시피를 모아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한 번 모아봤습니다....

나중에 다 해보고 싶네요.. 

 

요리신화의 페르세우스 백종원의  순두부찌개 레시피 

신들의 왕 제우스의 반신반인 아들들 중 영화 타이탄으로 널리 알려진 페르세우스....

백종원의 인생을 살짝 엿보고 백종원의 프로그램을 열열~~시청하다가 문득 

백종원은 페르세우스를 닮았다~라는 생각을 해보았어요~~.

저 분 그냥 아저씨 필 인간인데 만나보니 제우스 후계자네.. 그런 느낌. 

그냥 영화보고 요리프로그램 보다가 그냥 생각이 들었지요.

요리신화의 페르세우스 백종원의 순두부찌개를 만나보세요.....

 

 

 

순두부찌개 실패없는 대박 레시피 맛상무 . Spicy Soft Tofu Stew

이분도 유명하시던데 전 솔직히 개그맨 유상무 버전인 줄 알고 들어갔어요. 죄송합니다.

유상무가 순두부 만들고 있는데 그 친구 개그맨들 나오고ㅡ 그런 건 줄 알았어요.~~ㅜㅜ

 

 

아래는 만개의 레시피 이거 우리나라 아니고 외국회사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잘 모르겠지만 만개의 레시피..... 어플사이트 들어가면 꼭 나오는 요리어플인걸로 기억이 되네요..

우리나라 회산가??? 

 

보글보글 간단한찌개 끓이기 ! 순두부찌개 ;) [만개의레시피]

 

 

 

 

백종원의 순두부찌개 레시피보다 유투브 조회수가 많은 영상이 2개 있네요....

물론 백종원의 레시피보다 한 15년 이상 먼저 올리신 분도 있네요.

휴우~~ 백종원의 레시피가 막 묵살당하는 줄 알고 깜짝 놀랐었네요.....

그래도 이 분은 한식을 세계에 알린 야구로 치면 박찬호급이네요...

백종원도 생각도 못한 시절에 영어로 순두부찌개 레시피를 올리셨으니 존경합니다.~~

힙합식으로 리스펙트~~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거기는 

 

E.B.S. ~~ 영어공부도 거기.. 일본어공부도 거기. 요즘은 요리도 거기..

그리고 EBS는 바로 펭수 본진.. 펭수 본진 EBS 사랑해요 EBS ~~~~

제가 백종원의 요리비책을 사랑하는 이유는 혼밥하는 나에게도 요리할 수 있는 권리를 주었다...그런 느낌.

재료사면 반은 버리고, 편의점 밥에 익숙해질 때쯤 번개같이 나타나서 불맛 볶음밥 시연하는 걸 보고 

뿅~~ 갔었지요~~~~~~

이건 자취생만 아는 멘트... 그것도 일하면서 자취하는 사람들만....

각자에게 특별한 음식이 있듯이 저한테는 순두부찌개가 뭔가 어려운 요리인데.. 

친구들한테 물어도 순두부찌개 쉬워 하지만 이상하게 혼자 집에서 만들면 

참 맛없게 나오는 게 순두부찌개.~~

 

처음과 끝을 꼭 따라해보겠습니다.~~~ 백종원 VS EBS 최고의 요리비결 

둘 다 맛있을거야요~~~